티스토리 뷰

친구가 마켓컬리라는 마켓을 소개를 받은 뒤, 식재료 구매할 일이 있으면 마켓컬리를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잘 보지 못하는 것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기도 하지만, 밤 11시 이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7시까지 배송이 된다는 점이 또 다른 장점이기도 합니다.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물품이 있어서 찾아보던 중,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었 던 밥스레드밀의 팬케잌 믹스를 할인해서 팔길래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밥스레드밀의 믹스는 7가지 유기농 곡물을 제분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다른 팬케이크믹스들은 보통 하얗고 고운데, 밥스레드밀은 색깔이 좀 다르네요. 반죽을 하기 위해서 그릇에 넣고 보니 질감도 조금 거친 느낌이며, 고운 가루는 아닙니다. 이왕 먹는 팬케이크 조금 더 건강하게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밥스브레드밀을 구매해보았습니다.

팬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했습니다.
밥스레드밀 믹스 2/3컵(머그컵 기준) 초란 1개, 우유 반컵(머그컵 기준) 을 준비해서 볼에 재료들을 모두 넣고 잘 섞어준 뒤, 달궈진 후라이팬에서 열기가 느껴지면 반죽을 떠서 동그랗게 되도록 올려준 뒤, 구워주면 됩니다.
이 날은 버나드 메이플시럽을 뿌려서 팬케이크와 함께 즐겼습니다.

우선은 팬케이크 고유의 맛은 어떤지 궁금해서 처음에는 그냥 먹어보았습니다. 다른 팬케이크 믹스의 맛과는 전혀 다르더라구요. 보통 팬케이크 믹스로 만들면 단 맛이 강한데 밥스브레드밀은 단 맛이 거의 없고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살짝 짠 맛도 느껴지더라구요. 고소한 향과 맛이 강해서 좋았습니다.
버나드 메이플 시럽과 함께 먹으니 둘의 궁합이 좋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버나드 메이플 시럽도 메이플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좋았고 단 맛도 거부감이 드는 단 맛이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밥스브레드밀의 믹스와 버나드 시럽은 종종 애용할 거 같습니다:)

조금 더 건강한 팬케이크를 먹고 싶다, 단 맛이 강한 펜케이크는 지겹다 하시는 분들에게 밥스레드밀 유기농 믹스를 추천해드립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