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에 현대다이너스카드를 알게 되어서 발급받은 후에 공항라운지 이용을 몇 번 했었는데요, 연회비 대비 만족도가 높은 이 다이너스카드! 정말 괜찮더라구요. 가성비 대비 좋다고 생각되는 PP카드입니다.

아쉬운 건 올해 초인가 부터는 한장의 카드에 가족카드가 2장까지로 제한이 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발급받을 무렵에만 해도 카드 한장당 가족카드가 5장까지 발급이 되는데 가족카드는 연회비가 따로 추가되지 않더라구요. 현대다이너스카드의 연회비는 5만원인데 다이너스와 제휴된 라운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된 호텔과 레스토랑에서는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이너스 카드의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항공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대한항공, 아시아나 선택 가능), 대한항공은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의 1,5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아시아나는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의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 다이너스 서비스 : 다이너스 Hotel, Nightlife, Dinning 등 이용 시 우대서비스 제공

 - 프리미엄 서비스 : 다이너스 공항라운지 무료입장

 

공항라운지 이용만으로 해도, 가족카드까지 발급받아서 함께 방문을 한다고 생각하면 연회비 이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가족카드 발급 수량이 줄긴 했지만, 두사람이 공항라운지를 한 번 방문한다고 생각하면, 괜찮은 카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다이너스 카드의 좋은 점이 실적이 없더라도, 공항라운지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이 카드를 발급받아서 라운지 이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일본 여행시 간사이공항에서 이용한 대한항공 라운지입니다. 일본 공항에 있는 라운지라서 일본 제품들이 가득 채워져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일본 컵누들과 오니기리를 좋아해서 더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본 컵누들, 오니기리, 콘스프, 미니크래커, 빵, 포켓치즈, 다양한 음료, 와인, 거기에 생맥주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다음으로는 일본 여행시 출발 전에 김포공항 라운지를 방문하였습니다. 김포공항에서는 국제선에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가 1군데 밖에 없는데요, 출국장 밖에 있음으로 출국장으로 들어가버리면 이용할 수 없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위치는 출국장 바로 윗층에 있으며, 휴라운지라고 하네요.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으며, 준비된 음식의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볍게 요기를 할 수 있는 정도의 메뉴는 있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날은 샐러드로 준비된 채소가 싱싱해서 꽤 만족스러운 라운지 이용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인천공항에서 이용한 마티나 라운지였습니다. 제가 그동안 방문했던 라운지 중에서는 음식의 종류도 다양하고, 공간도 좁지많은 않아서 좋았습니다. 준비된 음식들을 모두 먹을 수 있으면, 좋았겠지만 그 중에서 가장 끌리는 음식들만 먹어보았습니다.

그 중에서 저 연어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유자간장연어구이였는데, 연어의 비릿한 맛도 거의 없고, 유자의 상큼한 맛과 함께 연어가 정말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습니다. 이 연어는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볶음밥과 일반 밥도 있었고, 브런치로 즐길 수 있는 달걀, 베이컨, 소세지 등의 음식들도 있었구요, 디저트 종류도 꽤 있더라구요. 이 라운지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여유있게 공항에 도착한 뒤, 출국심사까지 끝낸 뒤라서 여유롭게 라운지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기내식을 변경할 수 있다고 해서 따로 변경해서 신청을 한 뒤라서 많이 먹지 말아야지 하면서 저 연어가 너무 맛있어서, 저도 모르게 많이 먹어버렸었습니다.

 

해외여행을 가끔 가면서, 라운지 이용할 생각은 못하다고 우연한 기회로 다이너스카드를 알게 되고 나서는 다이너스 카드로 이렇게 라운지를 자주 애용하는데요, 시끄러운 공항에서 잠시 벗어나 라운지에서 아주 잠시라도 휴식을 취하고, 간단히 요기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더라구요.

해외여행을 현재 계획 중이신데, 라운지 이용할 수 있는 카드가 없다! 하시면 이 다이너스카드 추천해드립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