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편의점에 귀여운 캐릭터들과 콜라보해서 많은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상품을 스티키몬스터랩 음료와 미니언즈 우유입니다!

전에 제가 피규어를 모으는 취미가 있다며,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 중에서 일부를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아이들도 예쁘게 구매 후, 예쁘게 진열을 해두었네요.

 

먼저 스티키 몬스터 랩 입니다. 맨처음에는 3종류의 캐릭터만 출시됐었는데요,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보라색? 캐릭터도 함께 구매했는데, 사진을 따로 찍지 못했네요. 사실 전 이 캐릭터를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깨알같이 귀여워서 처음에 몬스터랩이 GS25와 콜라보해서 음료가 나온다고 했을 때, 괸장히 기대를 했답니다. 그래서, 시작된 스티키 몬스터 랩 캐릭터 병(?) 모으기입니다.

사실, 음료는... 맛이 별로더라구요. 너무나도 달아서 한 입 먹고 음료는 다 버렸답니다. 하지만, 통이 예뻐서 만족만족!

 

2차로 나온 아이들입니다. 2차로 나온줄 모르고 있다가, 편의점 앞을 우연히 지나가다가 진열된 아이들을 보고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1차로 나온 아이들의 음료가 워낙에 맛이 없어서 이 아이들은 그래도 좀 다르지 않을까했는데.. 역시나 음료 맛은 별로더라구요.

너무너무 달아서 이건 먹을 음료가 아니다 싶을 정도로ㅜㅜ 통은 정말 예쁜데, 음료 맛까지 좋으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편의점 직원분이 얘기해주시기로는 앞으로 또 몇 개가 더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한번씩 편의점에 들러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미니언즈 우유입니다! 사실 맨처음에 나왔을 때도 이 아이들을 구매하였는데, 그 때의 사진이 날라가버렸네요. 봄이라서 벚꽃 에디션으로 나왔던 미니언즈 우유입니다. 미니언즈 우유는 맛별로 캐릭터들이 다 다르더라구요. 사실 미니언즈 우유도 맛은 쏘쏘합니다. 맛없다 할 정도는 아니지만, 달긴 달더라구요. 그래도 초코향, 딸기향, 옥수수향 등 향을 잘 살려서 당이 떨어질 때면 나름 맛나게 마실 수 있는 우유라는 생각이 듭니다.

거기에 미니언즈 우유는 바코드를 찍으면, 미니언즈 노래가 나와서 더 귀엽더라구요. 물론 편의점 마다 다르긴 하지만, 제가 방문한 편의점은 노래가 너무 크게 나와서 민망할 정도였습니다.

 

비록 소소한 즐거움이지만, 캐릭터와 피규어를 수집하는 취미가 있는 저에게는 이런 콜라보 상품들이느 예쁜 병 제품이 나오면 수집 욕구가 마구마구 생긴답니다. 이런 아이들이 더 많이 나와줬으면 하는게 저의 개인적이 바람이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