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내가 푹 빠져버린 슈크림라떼! 

개인적으로 슈크림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슈크림과 라떼의 조화라니, 완전 취향저격 메뉴였습니다:) 슈크림라떼가 나온지 얼마안됐을 때, 슈크림라떼와 함께 여유를 즐긴 시간이 떠올라서 포스팅을 해보는데요.


슈크림라떼와 슈핀

단 커피와 단 디저트의 조화. 이 날 왜 이렇게 단 것들이 당겼는지는 모르겠지만, 저 둘의 조화가 나쁘지만은 않았습니다. 흠이라고는 슈크림라떼와 슈핀의 사악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죠? 개인적으로 슈핀 가격을 생각하면, 다른 슈크림빵집 가게에서 슈크림이 가득 들을 슈를 더 많이 먹을 수 있을거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가격 대비로 생각한다면 슈핀의 경우에는 아쉬운 부분이 더 많았습니다.

슈크림라떼는 가격이 좀 되긴 하지만, 완전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슈크림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커피위에 올라간 슈크림 휘핑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슈크림라떼의 생명은 바로 이 슈크림휘핑이라고 할 수 있겠죠. 커피의 경우에는 단 커피가 싫어서 시럽은 하나 빼고, 샷을 추가하여서 마셨습니다.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커피는 굉장히 단 바닐라라떼의 맛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시럽을 하나 빼고, 샷을 추가하니 쌉싸름한 맛과 함께 당도가 적절한 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슈크림라떼를 마신다면, 시럽 하나 빼고, 샷 추가해서 마셔야겠어요:) 슈크림 휘핑은 포기를 할 수 없을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의 휘핑 중에서 에스프레소 휘핑과 초코 휘핑을 좋아했었는데, 초코 휘핑이 공지 없이 품절이라는 이유로 없어져서 너무 아쉬웠었거든요.

슈크림휘핑을 만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는데, 이 슈크림휘핑이 다른 커피에는 적용이 되지 않아서 좀 아쉽습니다.

슈크림휘핑을 커스텀으로 다른 음료에도 추가할 수 있으면 참 좋을 거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평소에 좋아하던 독서를 슈크림라떼와 함께 즐겼던 날:D

이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날이 많지는 않은데, 커피 한 잔과 함께 즐기는 책이 음료와 어울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평화롭고 여유로웠던 하루였습니다. 그리고, 저 날의 기억은 몇 달이 지난 지금도 잊을 수가 없네요.



요즘 일이 너무 바빠서, 여유를 즐길 시간도 없어서 너무 아쉬운데 조만간에 또 한 번, 이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날이 꼭 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