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다보니, 가끔 예전에 먹었던 음식이나 여행의 즐거운 기억 등이 떠올라서, 

추억에 빠질 때가 많은데, 요새 당이 필요한 나날들이 많아서 그런지, 예전에 먹은 로이스푸딩이 떠올랐습니다.


재작년 일본여행 갔을 때, 발견한 로이스푸딩입니다. 

로이스 초콜릿에 질려서 다른 특이한 간식들은 없을까 찾던 중 눈에 띈 푸딩입니다. 이 로이스푸딩 박스를 발견하자마자, 바로 이 아이를 집어들고 계산대로 향했었다죠.

고베에서는 푸딩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그 유명한 고베 푸딩과 로이스의 콜라보라니, 기대감에 부풀어올라 푸딩을 개봉한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푸딩의 저 느낌! 기대감에 차서 푸딩을 처음 맛 본 순간, 입에서 사르륵 녹는 푸딩의 맛에 

또 한번 반했었습니다. 진한 초콜렛 맛이 가득히 퍼지는데 그 때의 행복감이란.. 말로 표현을 할 수가 없네요.

역시나 로이스, 역시나 고베푸딩이라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로이스 초콜릿이 다양한 맛이 있으니, 그 다양한 맛을 푸딩과 접목해서 다양한 맛의 푸딩이 나온다면 더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로이스초콜렛의 다크초콜렛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 다크초콜렛을 푸딩으로 즐길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하는 생각도 함께 해보았습니다.


저 박스에 4개만 들어있었는데 4개라는 갯수가 너무 적은 거 같아서 아쉬웠을 뿐이네요. 갯수가 더 많이 들은 푸딩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로이스 초콜렛이 지겨워서 새로운 맛을 찾던 중에 발견한 푸딩이라서, 더 새롭고 맛있었는지도 모르겠지만, 저 푸딩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약간은 쌉싸름한 맛이 감도는 초콜렛맛과 우유의 깊은 맛이 나는 푸딩에 감동감동! 고베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저 로이스푸딩을 한번 드셔보세요! 다른 곳에서도 이제 판매할수도 있겠지만, 제가 방문했을 때는 고베에서만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일본여행갔을 때 고베에 방문할 기회가 있어서 방문한다면, 또 사오고 싶네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