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꽤 오래전에 먹었지만, 아직까지도 그 맛을 잊을 수 없는 플로팅라떼와 딸기레어치즈케이크.

플로팅 라떼는 일반 라떼와는 다르게, 우유와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간 커피입니다.


사실 투썸의 플로팅라떼와 딸기레어치즈케이크는 SNS 등에서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었었는데요,

늘 먹어봐야지 하면서 못 먹어서 아쉬웠었는데, 이 날은 꼭 먹어야겠다! 하고 투썸을 방문을 했었네요.

플로팅라떼와 딸기레어치즈케이크를 한입 먹자마자 '와~ 맛있다~'라는 탄성이 나왔습니다.

딸기레어치즈케이크는 촉촉하고 굉장히 부드럽더라구요~ 그리고 치즈와 딸기의 조화라니!  역시 많은 카페 체인 중에서 디저트류(케이크류)는 투썸이 짱인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투썸에서 티라미스를 제일 좋아하는데, 투썸 케이크는 티라미스 말고 다른 종류들도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투썸에 가면 케이크는 꼭 한 종류는 먹는답니다.

이 날은 초코롱도 도전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초코롱도 괜찮았지만, 단 맛이 너무 강해서, 정말 당충전이 필요한 날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플로팅라떼는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라떼인데, 그렇게 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우유만 들어있는 기본 라떼와는 다르게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에스프레소샷에 우유를 넣는 것이 아니라 우유에 아이스크림을 올린 뒤, 마지막에 에스프레소 샷을 넣어주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처음 받았을 때 느낌도 색달랐답니다.

당분간 투썸에 가면, 커피는 이 플로팅라떼만 마실 거 같아요:)


최근에 먹은게 아니라, 꽤 오래 전에 먹었던 플로팅라떼와 딸기레어치즈케이크라서... 포스팅을 하는 지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조만간 플로팅라떼를 마시러 또, 투썸에 가야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