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소개한 매직티완드로 간편한게 만든 밀크티를 소개합니다. :)

홍차와 함께 밀크티도 좋아하는데, 보통은 밀크티를 만들 때 잎차를 우려서 만들었는데요, 잎차를 우려서 만드면, 잎도 걸러줘야 하고, 시간도 오래걸려서 자주 만들어서 마시기에는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이 매직티완드로 쉽게 밀크티를 만들어 마실 수 있게 되서, 정말 좋더라구요~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냄비에 우유를 넣고, 약한 불로 서서히 끓이면서 매직티완드를 넣고 우려만 주면 됩니다. 처음에 만들 때는 살짝 두꺼운 티백 포장 때문에, 잘 우러날까 걱정도 살짝 됐지만, 우려했던거와 다르게, 우유에 잘 우러나서 좋더라구요. 우유가 보글보글 끓어서 홍차가 우러나면, 예쁜 찻잔에 밀크티를 담아주면 완성이 됩니다.


밀크티를 찻잔에 담은 뒤, 잔열로 홍차가 더 우러날 수 있도록 매직티완드는 계속 밀크티에 담가두었습니다. 밀크티를 만들어먹는 홍차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날 아쌈티를 활용한 밀크티를 만들어서 마셨습니다. 


그리고, 밀크티에 연유를 넣으면, 풍미가 더 좋아진다는 얘기를 듣고, 연유를 넣어서 마셔봤습니다. 

추천받은대로 연유를 넣어서 마셔보니 확실히 풍미가 더 좋아지더라구요. 밀크티의 향도 더 좋은 향이 나고, 맛도 더 깊어졌습니다. 물론, 연유를 많이 넣게 되면, 너무 달아질 수 있으니 단 맛이 싫으신 분들은 연유의 양을 소량만 넣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물론 단 맛이 강한 밀크티를 좋아하신다면, 연유의 양을 많이 넣으셔도 됩니다!

밀크티를 자주 해먹고 싶은데, 사실 만들어서 마실 때마다, 잎차를 넣고 우리고, 우러난 잎들을 걸러내고 하는 과정이 번거로워서 밀크티를 마실까 하다가도 귀차니즘에 포기하는 경우도 한번씩 있었는데요,  이 매직티완드로 간편하게 밀크티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방법을 알고 나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앞으로는 홍차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밀크티는 마시고 싶고, 만드는게 좀 귀찮다 싶으면, 이 매직티완드를 활용해서 밀크티를 만들어 마셔야겠어요. 매직티완드의 홍차 종류도 다양하니, 다양한 밀크티를 즐길 수 있다는 생각에 한번 더 기분이 좋아집니다. 뒤늦게 알게 되긴 했지만, 좋은 홍차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고, 활용도도 좋은 매직티완드는 정말 보물인 거 같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