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이 빵집을 보면서 여기서는 꼭 한 번 사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요. 항상 줄이 길어서 빵이 금새 품절이라는 얘기를 듣고, 시간이 좀 흐르면 방문해야지 하다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로 들어온 것을 발견하고는 반가운 마음에 빵을

구매했습니다. 가장 기본인 플레인 데니쉬 식빵은 품절이고, 블루베리 데니쉬 식빵만 남아있어서, 아쉽지만 블루베리 데니쉬식빵만 구매를 하였습니다.

방송에 나왔을 때, 보던 모양과 거의 흡사한 데니쉬식빵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수제버터로 만들었다는 얘기를 들어서 그런건지 뭔가 보기만 해도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방송을 봤을 때, 버터를 만들 때 뿐만이 아니라, 빵을 만들 때에도 굉장히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거 같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빵을 보면서 정성이 많이 들어간 빵 맛은 어떨지 굉장히 궁금해지더라구요.

 

우선, 빵을 먹기 좋게 썰어서 속을 보았습니다. 가운데 블루베리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빵 속의 결은 제가 생각한 것 과는 살짝 달랐지만, 빵 맛은 굉장히 좋더라구요. 제가 생각했던 맛보다 맛이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블루베리가 들어있고, 데니쉬 식빵이라서 많이 달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했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거기에 빵 겉 면은 바삭해서 씹을 때의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사실, 가장 기본이 되는 데니쉬 식빵과 소금에 찍어 먹는 빵을 굉장히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 빵을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굉장히 아쉽습니다. 방송에 나온 집이라고 해서 방문해서 먹어보거나 집에 사와서 먹어봤을 때, 실망했던 집들도 있는데 이 홍미당의 빵은 실망없이, 만족스러웠던 집입니다.

다음에 홍대에 가게 되면, 꼭 한 번 다른 빵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빵이 금방 품절된다고 해서 언제 맛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기본 데니쉬 식빵과 소금에 찍어먹는 빵 이 두가지는 꼭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에 이 두가지 빵에 도전해본 뒤, 포스팅을 또 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